비흡연자가 되는 데 도움이 되는 팁

비흡연자가 되는 데 도움이 되는 팁

비흡연자가 되는 데 도움이 되는 팁

오늘날의 문화로는, 담배를 끊는 방법을 알아내기 어려운가? 담배를 계속 피우고 싶게 만들 수 있는 많은 압박과 영향력이 있다.

그러나 여기에 제시된 팁으로 중독을 극복하고 스트레스-스트레스-스모크-스모크 사이클에서 벗어날 수 있다.

담배를 끊어야 하는 이유와 끊지 말아야 하는 이유를 스스로 목록으로 만드세요.

종이에 뭔가를 적으면 더욱 강력해지고, 마음속에 더욱 실재하게 된다.

이런 식으로 여행을 계속할 동기를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집중을 더 할 수 있기 때문에 트레킹이 더 쉬워질 수도 있다.

당신이 성공적으로 담배를 끊기 위해서는, 담배를 끊는 이유의 목록을 만들어야 한다.

효과적으로 중지하기 위해 당신의 삶과 필요에 따라 이 목록을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이것은 담배를 끊을 수 있는 개인 맞춤형 공식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귀사에 적합한 전략을 파악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당신만의 목록을 만들 때 완성된다.

당신의 나쁜 흡연 습관을 버리기로 한 당신의 결정에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지하도록 하라.

또한, 그들이 판단력이 없는 것을 알고, 여러분의 성공 기회를 향상시키기 위해 가능한 한 낙관적인 태도를 취하도록 하라.

네 생각이 그렇게 분명하지 않을 테니, 처음에는 네가 침울할 것이라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담배를 끊는 것은 어려운 과정이며, 친구와 가족의 도움을 받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어떤 사람들은 냉대를 그만두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니, 니코틴 대체 요법을 한번 시도해 보라.

이 제품들은 카운터에서 살 수 있고, 여러분이 습관을 고치는 동안 여러분의 몸에 니코틴을 줄 수 있다.

그들은 금단 증상을 줄이는데 큰 도움이 된다.

그만두는 과정을 헤쳐나가기 위해서는 약속이 필요하기 때문에,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결정을 내려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종종 흡연을 중단하지 않는 것은 그들이 갈망이 생겼을 때 제대로 동기부여가 되지 않거나 예비 계획이 없기 때문에 일어날 수 있다.

의욕을 잃지 않기 위해 왜 그만두기를 원하는지 항상 기억하라.

동기부여가 항상 높은 방법을 찾아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직장 내 벽에 동기부여 포스터와 메시지를 붙이거나, 그만두려는 의도를 상징하는 보석을 착용하는 것을 포함한다.

어느 쪽이든 유혹과 갈망을 경험할 때 도움을 주기 위해서는 시각적인 알림 기능이 필요하다.

다양한 온라인 포럼 및 커뮤니티를 통해 지원을 받으십시오.

사람들이 담배를 끊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헌신하는 수많은 사이트들이 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그만둔 방식을 보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당신과 함께 금연을 하는 사람들은 금연과 함께 일어나는 감정적인 도전과 관련을 맺을 수 있을 것이다.

처음 7일 동안 그만두는 것이 가장 힘들다.

담배를 끊은 후 처음 이틀 동안, 여러분의 몸은 여러분이 먹은 모든 니코틴을 배출할 것이다.

그러한 육체적 갈망이 지나간 후, 당신은 대부분 심리적인 중독을 다루게 될 것이다.

심리적 중독을 극복하는 것은 쉽지 않지만, 여러분이 그 중 최악을 지나쳤다는 것을 아는 것은 담배를 피우고 싶은 충동을 억제하는 좋은 동기부여가 된다.

당장 이런 일이 일어날 테니 그만두는 날짜를 미루지 마라.

나중에 종료 날짜를 설정하는 대신 오늘 종료하기로 결정하십시오.

금연은 즉각적인 건강상의 영향을 미치고, 치명적인 의학적 상태가 바로 발병할 위험을 줄이기 시작한다.

여러분은 또한 간접 흡연으로부터 가족을 보호함으로써 가족의 건강을 증진시킬 것이고, 그것을 그만두는 것이 더 큰 동기부여가 될 것이다.

하루 동안 운동과 리프팅을 극대화하도록 노력하라.

담배를 피우지 않는 지금, 얼마나 더 쉽고 즐거운 운동이 되고 있는가에 놀랄지도 모른다.

또한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면 금연과 관련된 체중 증가를 피할 수 있다.

운동에서 나온 엔돌핀은 니코틴을 빼낼 때 가장자리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담배를 꽤 피우고 싶을 때, 그것을 자신이 하고 있는 희생이 아니라 자신을 위해 하고 있는 호의라고 생각해라.

긍정적인 시각에서 그만두는 것을 보면, 일을 계속 하고 더 일찍 그만두는 것이 더 쉬워진다.

이것이 여러분의 삶에 미칠 모든 긍정적인 효과에 대해 계속 생각하고, 장점들이 단점보다 훨씬 더 크다는 것을 기억하라.

이것은 당신의 동기부여를 계속하는 동시에 지금 당장 멈춰야 할 진짜 이유를 줄 것이다.

이 도움이 되는 글을 읽고 나면, 여러분은 이제 담배를 완전히 끊는 것에 대해 극도로 낙관적인 생각을 해야 한다.

다른 흡연자들과 당신의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여 흡연자들이 담배를 끊는 것 또한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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