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 전략을 위한 입증된 조언

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 전략을 위한 입증된 조언

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 전략을 위한 입증된 조언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은 고객이 감사하게 여길 정보를 당신의 손에 넣는 것이다.

전자 메일 캠페인에서 보내는 메시지가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고객이 추가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열어 놓은 흥미로운 이메일을 보내는 것.

이 기사의 조언에 따라,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을 참여시키고 구매 분위기를 조성할 이메일 작품들을 만들기 시작할 수 있다.

사람들이 당신의 직접적인 이메일 마케팅 메시지와 뉴스레터를 읽게 하는 한 가지 좋은 방법은 수신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 행사를 포함하는 것이다.

이 기술은 고객들이 당신의 메시지를 열도록 장려하고 그들의 연락처에 대한 추천을 증가시킬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를 주요한 방법으로 확장할 수 있는 추천 프로그램을 제공하기를 원할지도 모른다.

A/B 테스트를 통해 피사체 라인의 변형을 테스트하십시오.

이렇게 하려면 전자우편을 선택한 다음 제목 줄 하나를 사용하여 메일 목록의 절반으로 보내고, 제목 줄 하나를 사용하여 나머지 절반으로 보내십시오.

이렇게 하면 전자 메일을 여는 데 어떤 유형의 제목이 도움이 되고 어떤 유형의 제목이 삭제되는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메일 뉴스레터의 다양한 형식을 사용해 보십시오.

중요한 정보와 새로운 제안을 메시지 시작 부분에 넣으십시오.

무엇이 당신에게 최고의 반응을 제공하는지 보기 위해 다른 접근법을 시도해보라.

일단 무엇이 성공적이었는지 깨닫는다면, 그것을 고수하라.

이렇게 하면 고객이 귀하에게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그리고 고객이 어디에서 더 읽고 싶은 정보를 찾을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의 목표는 당신의 상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것이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따라서, 모든 메시지들은 판매의 가능성을 높여야 한다.

특별 할인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새 제품 정보와 오래된 제품 정보를 제공하는 이메일을 만들어 이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전자 메일에 많은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포함시키십시오.

단순히 정보를 판매하는 것을 포함해서는 안 된다.

당신의 사이트에 없을 수도 있는 특별 기사를 당신의 구독자들에게 제공하라.

독자들만 받을 수 있는 오퍼까지 포함시키는 것도 많은 고마움을 받고 있다.

당신이 무언가를 원할 때만이 아니라, 명절 인사와 특별 메뉴를 보내세요.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에 가입하는 것을 2단계 프로세스로 만드세요.

이것은 불필요한 부가 기능처럼 보일 수 있지만, 사실 이것은 진정으로 관심이 있는 사람들만 등록하고 이것은 당신의 회사에 문제를 없앨 수 있다.

스팸에 일부러 몸을 파묻어 전자 메일 캠페인을 실행하지 않는 방법에 대한 오브젝트 레슨을 받으십시오.

무료 계정을 얻고 몇 개의 웹사이트에 등록하십시오.

스팸메일이 빨리 들어와야 한다.

각 이메일의 부정적인 측면을 보고 어떻게 더 잘 할 수 있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의 구독자들은 당신이 일반적인 스팸 발송자들과 더 멀리 떨어져 있을수록 당신을 더 존중하고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이다.

가입자가 스마트폰이나 다른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여 이메일을 볼 가능성이 점점 더 높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이러한 유형의 장치는 컴퓨터 모니터만큼 해상도가 높지 않기 때문에 작업할 수 있는 공간이 많지 않을 것이다.

이러한 작은 디스플레이의 제약 조건에 대해 스스로 학습하고 전자 메일을 테스트하여 이러한 장치에서 가독성을 확인하십시오.

이메일에서 고객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당신과 함께 일하면서 무언가를 얻는 고객들은 당신에게서 구매하는 경향이 더 많다.

50달러 이상의 대형 주문에 대한 무료 배송과 같은 옵션을 고려해 보십시오.

만약 당신의 이메일이 더 개인적인 것으로 느껴지길 원한다면, 당신의 형식을 자주 혼용해 보라.

전자 메일 마케팅의 메시지가 HTML 형식인 경우 텍스트 형식으로 작성된 메시지를 전송해 보십시오.

이러한 단순성은 고객들에게 보다 친밀한 매력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주의를 끄는 프리헤더 자료를 만들어 이메일 미리보기를 활용하십시오.

프리헤더를 사용하십시오.

프리헤더는 전자 메일 상단에 강조 표시된 텍스트 조각입니다.

Gmail과 같은 일부 이메일 고객들은 제목 바로 뒤에 이 초기 텍스트를 표시하는데, 이것은 독자들의 관심을 끄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이메일 마케팅 메시지는 의도된 수신자에게 관심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고객에게 스팸을 보내는 것은 그들이 더 이상 당신의 회사로부터 이메일을 받고 싶어하지 않게 할 것이다.

위의 기사에서 방금 배운 내용을 사용하면 고객이 품질 좋은 컨텐츠를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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