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의 증상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다음 팁을 사용하십시오.

수면 무호흡의 증상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다음 팁을 사용하십시오.

수면 무호흡의 증상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다음 팁을 사용하십시오.

수면무호흡증 진단을 받은 사람은 누구나 성공적인 치료를 위한 탐색과 함께 오는 좌절과 걱정을 잘 알고 있다.

안도감을 찾는 열쇠는 최대한 시간을 들여 이 주제를 철저히 연구하는 것이다.

아래 부분에 있는 조언을 연구함으로써 자신에게 맞는 치료법을 알아낼 수 있는 훨씬 더 나은 기회를 갖게 된다.

맞춤 제작된 마우스 가드를 사용해 보십시오.

이것들은 수면 무호흡증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졌다.

구강 보호대는 일정한 양의 기도압을 가하여 작동하는 CPAP 기계보다 사용이 편리하다.

이러한 마우스 가드는 부드러운 조직을 안정화시켜 기도가 열린 상태를 유지하도록 함으로써 당신을 돕는다.

CPAP를 사용하는 경우, 최소 4시간 이상 매일 밤 사용하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수면 중에 CPAP 마스크에 익숙해지는 데 많은 어려움을 겪는다.

CPAP 장치가 당신을 돕기 위해 적어도 하룻밤에 4시간 이상 사용되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초기에 적응하기 어려워지면 최소 4시간 이상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건강한 식단은 살을 빼고 수면무호흡증을 퇴치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신의 식단이 수면 무호흡증을 관리하는 요인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면 놀랄 것이다.

질 낮은 음식을 먹는 사람들이 건강한 음식을 먹는 과체중인 사람들보다 더 심한 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아이들은 또한 수면 무호흡증을 앓을 수 있다.

자주 피곤하거나 주의력이 부족한 아이들은 수면장애가 있을 수 있다.

그 증상은 종종 ADHD와 비슷하지만, 확실히 알기 위해서는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혼자 자면 수면무호흡증이 있는지 판단하기 어려울 수 있다.

잠자는 동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더 잘 알기 위해 자신을 기록하라.

오디오 녹음도 똑같이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의료 전문가들은 여러분이 잠잘 때 내는 소리와 많은 것을 구별할 수 있다.

당신의 장애를 실제로 진단하기 위해 의사는 당신이 수면일지에 메모를 하도록 요구할 수 있다.

이 일지는 당신이 밤에 얼마나 잠을 자는지, 그리고 당신이 경험할 수 있는 다른 증상들을 추적할 수 있는 곳이다.

당신의 파트너는 당신의 수면이 팔다리를 비틀고, 호흡이 멈추며, 큰 코 고는 소리와 관련된 것이라면 당신에게 가장 잘 알려 줄 수 있다.

이 일기는 의료 전문가가 여러분의 수면 습관의 패턴을 보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규칙적인 수면 스케줄이 필요하다.

하루 중 이상한 시간에 잠을 자는 것은 수면 무호흡증을 악화시킬 수 있다.

수면 무호흡증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후에 규칙적인 수면 패턴을 갖도록 최선을 다하라, 이것은 당신의 전반적인 건강 개선에 도움이 될 것이다.

잠을 자러 가는 것과 일어나는 것 모두를 위해 규칙적인 시간을 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수면무호흡증이 있는 사람들은 항상 수면무호흡증을 없애기 위한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것 같다.

지식은 이 상태에 내재된 위험을 이해하고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열쇠다.

이 기사의 팁을 최대한 활용하면 수면 무호흡증이 서서히 사라지는지 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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