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팁으로 최고의 마사지를 실현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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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좋은 마사지를 하는 것은 생각보다 쉽다.

마사지 치료 학교에 다닐 필요는 없다; 마사지의 위대한 세계에 대해 더 배우기 위해 계속해서 읽기만 하면 된다.

지금 당장 시작해!

마사지는 스트레스와 고통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성적인 요통을 겪거나 스트레스와 관련된 다른 문제를 해결해야 할 경우에는 정기적으로 마사지를 받아야 한다.

사랑하는 사람이나 전문가를 찾아 적당한 마사지를 해 준다.

마사지 약속 직전에 먹지 마.

누울 때 속이 더부룩하고 불편할 거야.

음식이 완전히 소화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는지 확인해라.

이렇게 하면 어떤 자세로 앉아 있어도 마사지가 훨씬 더 즐거워질 것이다.

만약 관절염이 당신이 대처해야 하는 것이라면, 당신은 그것이 고통스러울 수 있다는 것을 안다.

때때로 약물치료가 효과가 있을 수도 있지만, 이것은 일을 처리하는 더 자연스러운 방법이다.

만약 약이 당신의 고통을 덜어주지 않는다면, 마사지 요법을 시도해보라.

마사지는 순환과 유연성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통증을 돕는다.

마사지를 받으러 갈 때 긴장을 풀고 싶은 거야.

긴장감이 사라지길 바라니까 마사지를 받을 때 심호흡을 해 봐.

일단 마사지가 시작되면, 근육의 이완과 이완을 확실히 하기 위해 때때로 깊은 호흡을 계속하라.

만약 당신이 마사지를 한다면, 당신은 어떤 종류의 압력이 특정한 결과를 얻기 위해 사용될 때 차이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사랑하는 사람이 매듭이 많다면 모든 긴장을 풀기 위해 천천히 움직이는 압력을 가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매듭에 일정한 압력을 가하면 조임도 풀릴 수 있다.

깊은 조직 마사지를 할 때는 특히 압력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마사지를 받으면 불빛이 흐리게 해 달라고 요청한다.

당신은 모든 경험이 즐겁고 편안하기를 원하며, 조명을 어둡게 하는 것이 당신에게 그런 분위기를 줄 것이다.

방은 완전히 어두울 필요는 없지만, 촛불로 빛을 제공받았을 때보다 밝지 않아야 한다.

깊은 조직 마사지는 상처를 치료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런 종류의 마사지는 축적된 독소를 배출하기 위해 근육과 조직에 깊숙이 침투한다.

반복적인 사용 부상과 지속적인 통증의 경우 이런 종류의 마사지가 큰 도움이 된다.

당신이 마사지를 받으러 가기로 결정했을 때, 마사지 치료사에게 당신이 가장 문제가 많은 곳을 알려라.

마사지는 당신의 문제 부위를 정리하기 위한 것이다.

치료사들은 정신병자가 아니니까 네가 안내해줘야 해.

스포츠 마사지는 운동에서 활동적인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이롭다.

운동 후 질 좋은 스포츠 마사지의 장점을 누리기 위해 프로가 될 필요는 없다.

이러한 마사지의 목적은 부상을 예방하거나 치유하는 것이지 긴장을 풀거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것이 아니다.

이제 다음 마사지를 할 때 배운 것을 실천에 옮길 수 있다.

계속해서 기술을 향상시키고 계속해서 기술을 쌓으십시오.

당신이 정말로 할 수 있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누군가에게 당신의 기술을 연습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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