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질의 성가신 대처 요령

치질의 성가신 대처 요령

치질의 성가신 대처 요령

많은 사람들이 프록톨고이와 관련된 문제에 대해 받아들이기를 원하지 않지만,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치질로 고통 받고 있으며, 그들을 어떻게 치료할 것인지에 대한 정보를 끊임없이 찾고 있다.

다음 기사의 조언은 치질을 다루는 데 매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할 것이다.

의사들은 식단에 섬유질을 더 많이 포함시키는 것이 치질을 예방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는 데 동의한다.

잎이 무성한 녹색 채소, 통곡물 빵, 파스타, 오트밀과 같은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을 포함하라.

섬유질은 건강한 배변 활동을 장려하고 직장 내 긴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치질로 루틴을 복용해 보십시오.

혈관이 약하면 치질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루틴과 같은 플라보노이드는 인체가 쉽게 비타민C를 흡수할 수 있도록 해주는데, 이는 혈관을 튼튼하게 하는 데 큰 역할을 한다.

루틴은 감귤류 과일, 브로콜리, 양파 등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된다.

매일 500mg의 루틴을 복용한다.

반드시 비싼 치질 치료와 약이 필요한 것은 아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시도할 수 있는 자연적인 치료법이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은 특히 심한 배변운동을 한 적이 있는 경우 고통을 완화하기 위해 좌욕탕으로 욕을 한다.

치질을 감싼 후 긁어서 더 악화시키지 마라.

대신에 마녀 헤이즐을 동종 요법으로 발라 그들을 달래라.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을 많이 먹는 것과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은 둘 다 매우 중요하다.

이것은 변을 통과하는데 필요한 스트레인의 양을 줄여준다.

살을 빼는 것은 치질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과체중인 사람들은 치질에 더 자주 걸리는 경향이 있다.

체중이 늘면 항문맥류 등 하체에 많은 부담이 된다.

배변 중에 긴장을 풀 수 있도록 섬유질이 풍부한 체중 감량 요법을 반드시 찾아라.

그러나 체중 감량이나 치질 치료를 위해서, 계속해서 이것을 하는 것은 결국 건강에 해롭기 때문에, 설사약으로 그것을 과도하게 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많은 사람들은 변비에 걸렸을 때, 화장실을 사용하기 전에 잠깐 산책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걷는 것은 여러분의 몸에 필요한 에너지를 주고, 이것은 여러분의 변을 움직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렇게 함으로써 치질을 악화시키거나 짜증을 내는 불필요한 긴장감을 피할 수 있다.

동네를 15분 씩씩하게 걸어다녀도 도움이 된다.

식단에 섬유질을 많이 넣으세요.

고섬유질 식단은 변을 부드럽게 만들 것이다.

변이 부드러울 때, 변을 보는 것은 연한 조직을 덜 압박하고 통증을 줄이는데 도움이 된다.

과일은 변을 부드럽게 하는데 도움이 된다.

섬유 보충제 또한 도움이 될 수 있다.

물을 많이 마셔라.

몸이 탈수되면 대변에 영향을 준다.

이것은 변기가 딱딱해지고 화장실에 갈 때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매일 물을 충분히 마셔도 이런 문제는 없을 겁니다.

통증과 붓기를 줄이기 위해 정기적으로 따뜻한 시츠 목욕을 하십시오.

욕조에 따뜻한 물을 최소한 6인치 채우고 그 안에 앉아라.

이것은 그 지역으로의 혈류를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고, 관련된 불편함을 줄일 수 있다.

그러니까 앉을 때 무릎이 꼭 올라오도록 해.

안심이 될 만큼 오래 앉아있는지 확인해라.

비록 여러분이 일반적인 대화에서는 아마도 이 정보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지만, 치질을 다룰 때는 도움이 될 수 있다.

치질 통증 및 불편함을 완화하기 위해 의사의 조언과 함께 제공된 힌트를 사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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